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메프, 2016 쇼핑관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최대 20% 할인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최대 20% 할인과 우수한 중소기업 품목의 상품을 대거 입점시킨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10대부터 40대까지 연령별 인기 상품 기획전을 중심으로 기획전의 주목을 높이고 고객의 니즈에 따라 SMS와 push 메시지 및 페이스북 등의 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채널로 쇼핑정보를 제공하며 찬스딜 경품 이벤트, 비디오커머스를 활용, 홈쇼핑 형태의 동영상 상품 정보를 제공하여 시청과 동시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현할 계획이다.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최대 20% 할인과 우수한 중소기업 품목의 상품을 대거 입점시킨다고 밝혔다. [사진=위메프 제공]

핵딜 상품에는 함께 사용 가능한 핵쿠폰도 제공된다. 패션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뷰티ㆍ완구 상품의 경우에는 쿠폰 4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오늘 오전 11시부터 정만기 산업통상자원부 1차관은 참가업체인 위메프의 삼성동 본사에 방문하여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격려의 자리를 갖고, 행사 준비사항을 보고받을 예정이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