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안타證, 부산銀 썸뱅크 제휴 계좌개설 서비스 개시
[헤럴드경제=양영경 기자] 유안타증권은 부산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모바일뱅크인 ‘썸뱅크’에서 비대면 증권계좌개설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은행 모바일뱅크에서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가 이뤄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썸뱅크에서는 유안타증권의 특허받은 인공지능 주식투자시스템 ‘티레이더’에 기반한 콘텐츠도 제공된다. 이용 고객은 기존 모바일뱅크와는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썸뱅크를 통해 유안타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는 모든 신규고객에게는 롯데 엘포인트(L.POINT) 5000포인트(1포인트=1원)가 제공된다. 해당 포인트는 기존 은행 상품거래 실적에 따라 적립받는 L.POINT에 더해 롯데그룹 온ㆍ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은 또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30일까지 ‘썸뱅크와 썸타는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L.POINT를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적립해 주며,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겐 삼성 프리미엄 스마트워치를 증정한다.

황재훈 유안타증권 스마트채널팀장은 “오늘날 금융업은 해당 업종이 지닌 고유의 비즈니스 모델만으로는 지속적인 성장을 보장받기 어렵다”며 “증권-은행-유통을 아우르는 융복합 제휴 서비스를 시작으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썸뱅크에서 유안타증권 계좌를 개설하려면 썸뱅크 증권 메뉴 내 증권 계좌개설을 클릭한 후 관련 절차를 따르면 된다.

계좌개설 후 주식투자 상담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유안타증권 스마트상담센터에서 할 수 있다.

an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