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산단공, 30일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가 서울디지털단지 입주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고용창출을 위해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 지밸리컨벤션센터에서 ‘9월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산단공이 구로구, 금천구, 서울관악고용센터와 공동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G밸리 중견ㆍ강소기업 50여개사가 참여한다. 참여기업은 소프트웨어 개발 등 IT업종과 그래픽디자인, 광고 등 지식기반산업이 주를 이룰 예정이다.

이 중 온라인ㆍ모바일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기업 넷마블게임즈㈜, 게임 앱(App) 개발사 주식회사 노크노크, 광고대행사 ㈜알오아이플러스, PC 및 전산장비, 네트워크 유지보수기업 ㈜케이원정보통신, 의료기기제조업체 ㈜오스테오시스 등 20개사는 현장에 부스를 마련해 직접 면접을 실시한다.

또한 중소기업 및 구직자 지원 정부정책 설명 및 이력서컨설팅, 이미지컨설팅, 컬러이미지메이킹, 이력서사진촬영, 직업심리검사, 경품행사 등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이어진다.

산단공은 “지난 3월과 5월, 7월에도 채용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현재까지 600여명 채용을 성사시켰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150명 이상 채용을 성사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