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 대한민국 보건의료대상]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고도일병원
-비수술 척추 ㆍ통증 ㆍ관절치료 15년! 고도일병원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 2001년 ‘고도일신경외과’에서 시작한 고도일병원(병원장 고도일)은 15년에 걸친 끊임없는 의료 및 연구 활동으로 비수술 척추치료 분야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력한 결과 비수술 척추, 통증, 관절치료의 대표병원으로 거듭나게 됐다.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 쾌적한 환경에서 통증으로 고통 받는 모든 사람들이 아프지 않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는 고도일병원은 각 분야별 전문의, 직원들이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오고 있다.

그 결과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으로 선정됐으며 2010년부터 2016년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7년 연속수상, ‘메디컬 코리아 대상’ 8년 연속 수상 등의 기록을 세우며 척추 환자들에게 가장 믿을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도일병원은 척추와 관절에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통증을 전문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척추치료, 관절치료, 통증치료, 도수·운동치료, 만성피로 클리닉등의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각각의 분야에서 신경외과와 정형외과를 포함한 각 분야의 전문 의료진들이 체계적인 협진을 통해 환자들에게 1:1 맞춤 치료법으로 최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고도일병원은 국내외 각지에서 찾아오는 모든 환자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폐쇄공포증 환자를 위한 오픈형 MRI시스템과 대학병원급 항온·항습·무정전 클린룸 설비를 갖춘 첨단 수술장, 당일 진단/시술이 가능한 One Stop Care, 내원환자 주차발렛파킹 및 커피와 음료 무료서비스 등 진료의 편의성과 신속성을 더해 검사 및 진료, 치료 전반에 걸쳐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