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주의 제약ㆍ바이오ㆍ의료기기 이모저모] 녹십자 外
▶녹십자,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녹십자는 20일부터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채는 (주)녹십자를 비롯해 (주)녹십자엠에스, (주)녹십자웰빙, (재)목암생명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영업, 생산/품질관리(QM), 연구개발(R&D)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녹십자 채용 홈페이지(recruit.greencross.com)’에서 오는 10월 3일까지 접수 받는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최종면접 순이다. 최종 합격자들은 공통 입문 교육과 부문별 교육 연수 후 12월경 해당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필립스, KCR2016에서 첨단 솔루션 선보여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21-2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72회 대한영상의학회 학술대회(KCR2016)에 참가, 영상의학 첨단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인다.

필립스 부스에서는 다양한 첨단 영상진단 솔루션이 공개된다. 특히 아이콘 스펙트럴CT 의 활용성을 극대화하는 영상분석 툴 패키지 ‘스펙트럴 진단 스위트(SpDS)’와 최신 서버형 영상 데이터 분석 솔루션 ISP8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상 진단 장비의 소프트웨어도 시연된다.

▶한국애브비, 희귀난치성질환 환자 위한 ‘애브비 워크 2016’ 캠페인


한국애브비(대표이사 유홍기)는 희귀난치성질환 환자들을 돕기 위해 11월 30일 까지 ‘애브비 워크(AbbVie Walk) 2016’ 전 직원 걷기 캠페인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약 3개월 동안 직원들의 걸음을 통해 쌓인 포인트에 따라 회사에서 매칭한 기부금이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빅 워크(Big Walk)’ 모바일 앱 내 ‘한국 애브비 모음통’에서 관심있는 직원 누구나 참여해 3명 이상 자율적으로 팀을 이뤄 걷기에 동참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의 절반이 참여했다.

직원들이 걸은 총 거리가 10,000km를 달성할 경우 최대 500만원이 희귀난치성 환자들을 위해 기부된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