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렉트로룩스, 건강한 숨소리 만들기 캠페인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일렉트로룩스가 집안 곳곳의 먼지, 알러지 유발 물질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홈 클리닝과 홈 스타일링을 통해 미세먼지로부터 건강한 숨소리를 지키는 ‘건강한 숨소리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 19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미세먼지를 비롯해 집안 곳곳의 먼지, 알러지 유발 물질을 깨끗이 제거하고, 공간 목적에 맞는 적절한 홈 스타일링과 홈 클리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가족의 건강한 숨소리를 책임지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직접 자신의 사연을 응모해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건강한 숨소리 만들기 캠페인’ 웹사이트에 개선이 필요한 집 내부 공간 중 한 곳의 사진을 촬영, 사연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14인의 호흡기 전문의 및 인테리어 전문가로 구성된 건강한 숨소리 자문단의 진단과 조언을 제공받는다. 자문단은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하며 전문성은 물론 스타성까지 겸비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셀프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 SBS ‘백년 손님’에서 후포리 국민 서방으로 불리며 사랑 받고 있는 남재현 프랜닥터내과의원 원장과 비롯해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청소 정리 노하우를 전파해 온 신진경 한국 공간정리협회 회장 등으로 구성했다.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홈 스타일링 개선 시공 및 청소 전문업체의 홈 클리닝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일렉트로룩스의 최신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8일, 10월 19일, 11월 9일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쿡방에 이어 집방에 대한 인기와 더불어 셀프 인테리어가 최근 온라인 트렌드의 중심이 되면서 나와 내 가족이 건강하고 아늑하게 생활할 수 있는 깨끗한 집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일렉트로룩스는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온 가족의 건강한 숨소리를 지킬 수 있는 집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