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밍 야스민 나크비 크로스 로퍼, GS 홈쇼핑서 14분 만에 완판

2016 FW로 세번째 시즌을 맞는 브랜드 에이밍(AMing)이 지난 3일 GS홈쇼핑 ‘쇼미더트렌드’ 방송을 통해 론칭한 ‘크로스 로퍼’가 14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쇼미더트렌드는 GS 홈쇼핑 패션 대표 쇼핑호스트 동지현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방송인 김새롬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리얼 홈쇼핑 버라이어티로, 매 시즌마다 트렌디한 아이템을 엄선해 소개하는 인기 홈쇼핑 프로그램이다.

지난 3일 방송을 탄 에이밍 크로스로퍼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한국 패션에 발빠른 대처를 하고 있는 브랜드 에이밍이 디자이너 야스민 나크비(Yasmin Naqvi)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리미티드에디션 제품이다.

야스민 나크비는 모스키노(MOSCHNO),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 ‘베네통(BENETTON)’, ‘만다리나 덕(MANDARINA DUCK)’ 등 해외 브랜드에서 패션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한 바 있다.

에이밍 브랜드 관계자는 "take#2 야스민 나크비(Yasmin Naqvi) 크로스 로퍼 히트의 비결은 신발의 가장 중요한 편안함 그리고 크로스 핸드메이드 디자인의 트랜디함과 정교함 마지막으로 부드럽고 세련된 고트가죽과 고트스웨이드의 고급스러움을 꼽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번 에이밍 크로스 로퍼는 슬렉스나, 발등 크로스 디자인을 돋보일 수 있는 무릎길이의 스커트와도 잘 어우러져서 편안 스타일을 지향하면서 트렌드를 잃지 않는 AMing(에이밍)만의 철학이 담겼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밍은 쇼미더트렌드 방송 완판 이후 국내외 패피들의 주목을 받은 에이밍 크로스로퍼를 다시 한번 홈쇼핑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정물량 생산된 리미티드에디션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방송을 위해 확보된 수량 내에서만 구입이 가능해 방송 중 매진이 예상된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방송 전 GS 홈쇼핑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사전구매도 가능하니 원하는 컬러와 사이즈를 미리 주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에이밍 크로스로퍼는 9월 19일 월요일 오전 10시 25분 GS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동지현 쇼핑호스트가 함께 한다.


최경침 기자 /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