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칼텍스, 지역복지시설에 사무용가구 500점 기증
[헤럴드경제(여수)=박대성기자] GS칼텍스(대표이사 허진수 부회장) 여수공장이 500점의 사무용 가구를 여수지역 복지시설에 기증했다.

GS칼텍스에 따르면 여수공장은 지난 26일 여수시 적량동 우순도에서 ‘GS칼텍스와 함께 하는 사랑의 사무용 가구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고 사무용 가구 500점을 지역아동센터 등 지역 복지시설 10곳에 기증했다.

행사에는 GS칼텍스 임직원, 여수해안경비안전서 봉사대 40명, 여수지역아동센터연합 배수봉 회장, 기증 대상 복지시설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장에는 기증 가구를 싣기 위한 복지시설 차량 수십 대가 모여 장관을 이뤘으며, 기증된 가구는 책상, 의자, 책장, 테이블, 에어컨 등 10종, 4000여 만원 상당에 달했다.

이날 여수지역 복지시설에 전달된 사무용 가구들은 GS칼텍스 여수공장 임직원들이 사용하던 것으로 지역 복지시설 운영을 돕는 데 활용하자는 임직원들의 의견에 따라 기증을 결정했다. 

기증 대상 복지시설과 수량은 여수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등과 협의해 선정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칼텍스의 나눔 활동이 지역의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S칼텍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에너지로 나누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사측은 밝혔다.

parkd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