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모나미, 볼펜 ‘153 네오 빈티지’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모나미가 볼펜 ‘153 네오(NEO)’ 제품에 새로운 색상를 추가한 ‘153 네오 빈티지’를 출시했다.

‘153 네오 빈티지’는 ‘빈티지 그린(Vintage Green)’, ‘빈티지 핑크(Vintage Pink)’, ‘빈티지 아이보리(Vintage Ivory)’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무광 볼펜 클립을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볼펜 상단 헤드를 돌리면 볼펜심이 나오는 ‘트위스트’ 방식이며, 저 중심 설계로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한다. 기본 볼펜심은 0.7㎜ 금속심이며, 1.0㎜ 리필심과 호환이 가능해 두꺼운 필기선을 원하는 소비자는 리필심을 구매해 교체하면 된다. 잉크 색상은 검정색 유성잉크이다.


이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1만원이며, 리필심의 가격은 0.7㎜와 1.0㎜ 각각 4000원이다.

한편, 모나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을 통해 제품 구입 시 선착순 300명에게 153 노트를 증정한다. 모나미 컨셉스토어 전 지점(홍대, DDP, 에버랜드, 오브젝트 삼청점)에선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노트에 펜을 꽂아 휴대할 수 있는 다이어리 펜 홀더를 동일한 색상으로 증정한다. 수량은 색상당 200개로 한정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