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철의기사, 신규 도전 콘텐츠 '군단의 심장'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에 신규 도전 컨텐츠 군단의 심장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군단의 심장은 강력한 신규 보스 히드라와 발모스테의 분신과 전투를 치를 수 있는 컨텐츠로, 보통, 어려움, 극악1, 극악2의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이를 클리어 시, 신규 재화인 암흑결정을 얻을 수 있으며, 암흑결정을 통해 군단의 심장 전용 상점에서 장비 초월 추출권, 고대의 영혼 등 기존에 획득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암흑 속성이 새롭게 추가됐다. 암흑 속성은 기존에 존재한 화, 빙, 뇌, 독 네 가지 속성에 30%의 추가 피해를 준다.


더불어,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기존에 메인 화면을 통해서만 진행 가능했던 영웅 변경이 모든 영웅의 인벤토리 내에서도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기간 동안 유저가 획득한 암흑결정의 누적 개수에 따라 10개, 30개, 50개, 100개일 경우, 각각 골드, 활력, 마력석, 고대의 영혼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유저가 군단의 심장으로 오행시를 지어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ronknightscafe)에 등록 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마력석 100개를 지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김창희 PM은 “강철의기사를 즐기는 유저분들이 보다 풍부한 컨텐츠를 통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또한, 유저분들이 그 동안 불편함을 겪었던 일부 기능도 개선했으니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