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가바이트, 오버워치에 어울리는 게이밍 마우스 ‘XM300’ 출시
[베타뉴스 = 신근호 기자]기가바이트 주변기기 수입유통사 컴포인트는 고성능 게이밍 기어 XM300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오른쪽






기가바이트 XM300 게이밍 마우스는 6400DPI 옵티컬 센서(Pixart 3988)와 16.8M 커스터마이징 LED, 20만회 클릭이 가능한 오므론 스위치, 하드웨어 매크로를 적용하였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MX300 게이밍 마우스에 사용된 Pixart 3988 옵티컬 센서는 50DPI 단위로 사용자 구성 설정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사용하는 작업 환경이나 게이밍 환경에 따라서 4가지 단계로 사용자 설정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서든어택, 스타크래프트,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맞추어 사용자 설정의 DPI 설정을 하여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20만회 클릭이 가능한 오므론 스위치를 채용하여 클릭 빈도가 높은 스타크래프트, 오버워치를 장시간 플레이 하여도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직관적이고 편리한 하드웨어 매크로인 기가바이트 익스트림 매크로 엔진은 누구나 쉽게 매크로 설정을 할 수 있도록 하여 RTS, FPS, AOS등 다양한 게임장르에 최적화된 매크로 키 설정 통하여 게임 몰입 감을 높인다.



여기에 16.8M 커스터마이징 라이트 LED를 사용하여 나만의 특색 있는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게이밍 마우스의 특성상 마우스의 사용이 거칠어 질 수 있는 점을 보완하는 일환으로 1년 무상 as기간을 채택하는 대부분의 마우스와 다르게 2년 무상 as를 보증한다.



기가바이트 주변기기 수입 유통사 컴포인트는 새롭게 출시되는 XM300 게이밍 마우스 출시를 하면서 8월 29일 월요일부터 G마켓을 통하여 단독으로 예약판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금번 G마켓을 통하여 진행되는 기가바이트 게이밍 마우스 XM300 예약판매를 통하여 마우스를 사전 구매하는 모두에게 게이밍 마우스 패드가 증정되며 구매한 기가바이트 XM300마우스의 사용후기를 하드웨어 커뮤니티, 블로그 등에 등록 후 이벤트 신청을 하면 1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danielbt@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