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작 온라인 게임 뮤 레전드, 2차 테스트 참가자 5만 명 넘겨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레전드의 2차 비공개테스트 참가 신청 접수 5만명을 넘기고 테스트 준비에 들어간다.


웹젠은 8월 26일 오전, 2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둔 뮤 레전드의 테스트 참가 신청자 5만명을 확보했으며 이번 주 일요일 중 테스트 참가 접수를 마무리한다.


1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3만명의 게임회원들에게는 자동으로 참가 자격이 주어지고, 추가되는 2만명의 테스트 참가신청 결과는 신청자들 중 추첨을 거쳐 선정된 인원들에 한해 8월29일에 개별 통보된다. 뮤 레전드의 2차 비공개테스트는 9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이번 뮤 레전드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는 1차테스트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길드시스템 기사단을 비롯해 사냥터(인스턴스 던전)루파의 미궁/ PvP콘텐츠 투기장 등의 콘텐츠들도 추가해 의견을 받고, 이후 공개테스트를 위한 개발 방향에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특히, 루파의 미궁은 게임 내 최고 레벨(65Lv)에 도달한 캐릭터들만 즐길 수 있는 사냥터로 뮤 레전드의 핵앤슬래쉬 몰이사냥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최종 콘텐츠 중 하나다.


웹젠은 2차 비공개테스트가 마무리 되는대로 결과를 취합해 추가 개발을 거쳐 올해 내로 공개테스트를 시작하며, 오는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2016에서는 현장에서 뮤 레전드에 접속해 볼 수 있는 시연대도 준비한다.


웹젠은 올해 지스타 B2C 전시관 내에 100부스 규모의 게임 체험 및 전시 및 이벤트 공간을 마련할 예정으로, 뮤 레전드 외에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비롯한 신작을 다수 공개할 계획이다.


뮤 레전드의 2차 비공개 테스트참가 및 콘텐츠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공개 테스트 공식 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 또는 포스트(http://naver.me/xX33mbj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