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제과, 키즈 브랜드 ‘자일리톨 토이플레이’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자일리톨껌과 조립식 완구(블록)가 들어있는 ‘자일리톨 토이플레이’를 출시했다.

‘자일리톨 토이플레이’는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되는 자일리톨이 함유된 껌과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조립식 완구가 함께 들어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아이의 치아 건강을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과 놀이를 즐기는 아이의 마음을 함께 담았다.

‘자일리톨 토이플레이’는 기존의 자일리톨 통 모양과는 다르게 오뚝이 모양을 형상화해 재미와 함께 아이들이 작은 손으로도 쥐기 편하게 만들었다. 통 속에는 헬리콥터, 산타클로스, 오리 등 다양한 조립식 완구가 들어있어 완구를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자일리톨껌은 맛에 있어도 최근 인기를 얻는 초코바나나향을 첨가, 향긋하고 달콤하면서 입안이 시원해지는 느낌을 갖게 한다. 껌에는 아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칼슘과 비타민D도 함유했다.

한편, 제과시장에서 놀이를 겸해 즐길 수 있는 과자는 매년 증가 추세다. 롯데제과는 ‘자일리톨 토이플레이’가 키즈용 브랜드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다양한 제품과 연계한 토이플레이 시리즈를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