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교원그룹, 3단계 온수조절 ‘웰스 tt 냉온’ 선보여
직수형에 순간온수기능 탑재 50·70·85도 온수 공급



[헤럴드경제]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무한 냉수 공급과 3단계 온수 온도 조절이 가능한 직수형 ‘웰스 tt 냉온 정수기’<사진>를 24일 선보였다.

웰스 tt 냉온은 지난달 출시한 ‘웰스 tt’에 순간온수기능을 탑재, 50·70·85도 3단계로 온도가 조절된다.

채소 세척이나 분유를 탈 땐 50도, 찻물용 70도, 커피나 라면 요리에 적합한 85도로 용도에 따라 빠르게 온수를 쓸 수 있다. 또 순간온수기능은 온수를 사용할 때만 히터가 작동돼 전력 낭비가 없으며,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부담도 적다고 교원그룹은 소개했다.


온도 조절은 터치방식으로 간편하게 구현된다. 기본 설정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85도에 맞춰져 있으며 한번 터치 시 70도, 연속 2번 터치할 경우에는 50도로 온도를 변경할 수 있다. LED버튼으로 50도는 노란색, 70도는 주황색, 85도의 뜨거운 물은 빨간색, 냉수는 파란색으로 나타난다.

웰스 tt 냉온은 물탱크와 냉각탱크를 모두 없애 오염요인을 원천적으로 방지, 위생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냉각탱크 대신 이중관 형태의 밀폐형 유로관을 탑재해 냉수 사용 때만 작동되는 급속 순간 냉각방식으로 냉수 출수가 무한대로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월 렌탈료는 3만1900원이며,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월 8900원에 불과하다. 이달 31일까지 사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간 렌탈료를 월 6000원씩 할인해주며, 10만원 상당의 주방용품을 선물로 준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