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이디 가가ㆍGD가 반한 디자이너…DDP서 만난다
-서울디자인재단 28일 DDP 포럼 ‘패션’개최



[헤럴드경제=강문규 기자]서울디자인재단은 2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나눔관에서 ‘패션’을 주제로 아홉 번째 DDP 포럼을 연다.

토크 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대한민국 1세대 스타일리스트이자 톱스타 스타일리스트로 역임했으며 현재 크리에티브 디렉터로 활동중인 서은영(크리에이트베티 대표) 씨가 진행을 맡는다.

이번 포럼은 레이디 가가와 지드래곤이 반한 펑크룩 ‘99%IS-(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의 박종우 디자이너와 세계적인 패셔니스타인 팝가수 리한나가 선택한 의상 ‘LOW CLASSIC(로우클래식)’의 이명신 디자이너가 게스트로 나선다.

박종우 디자이너는 초등학생 때 크라잉 넛의 ‘말 달리자’ 노래를 듣고 펑크(punk)에 빠져 충남 당진에서 무작정 상경한 이야기부터 크라잉 넛과 노브레인 멤버들의 무대 의상을 시작으로 지드래곤과 레이디 가가의 무대 의상을 디자인하게 되기까지 진솔한 그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박 디자이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저스틴 비버, 레이디 가가의 무대의상을 제작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명신 디자이너는 모던하고 클래식하지만 위트 있는 그녀만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내성적인 성격과 평범한 생활을 의상 디자인에 녹여내는 비법을 전수한다. 서울패션위크와의 특별한 인연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게스트로 참여하는 디자이너 두명은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운영하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출신으로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유용한 서울시 지원 제도 이용에 대한 꿀팁을 전수해 준다.

토크 콘서트 후 추첨을 통해 참석자에게 두 디자이너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애프터 파티도 마련된다. 참가를 원하는 일반인 및 패션업계 관계자는 사전등록을 통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mk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