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개편…UI 편의성 대폭 향상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 이스타항공이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

23일 이스타항공에 따르면 홈페이지 디자인은 물론 국내 LCC로서는 최초로 불필요한 본인인증을 없애고 간편 회원가입 제도를 도입했다.

또 기존 LCC들과 차별화된 E-Credit 서비스를 도입해 간편 결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며 현금 충전 시 마다 5% 추가 보너스를 제공한다. 크레딧은 항공권 이외에도 세금납부, 각종 유료 부가 서비스 구매에도 이용할 수 있고 다른 회원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운임제도는 기존 초특가 운임, 할인 운임, 통상 운임에서 Exciting(이벤트운임), Dream(할인운임), Normal(통상운임)로 바꿨다.

또한 위탁수하물의 선택적 유료구매로 15kg까지 국내선은 1만원, 국제선은 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에어텔 및 에어카 상품을 함께 이용할 경우, 해당하는 예약 탭을 클릭해 연동 구매 가능하며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지난 2015년 일부 리뉴얼 이후 대대적인 첫 개편으로, 디자인 변경은 물론 국내 LCC에서는 처음 시도해보는 신규기능과 제도로 고객들의 편의와 혜택이 한 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고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모바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igiza7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