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식품, 임산ㆍ수유부 균형영양식 ‘베지밀 건강맘’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ㆍ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임산ㆍ수유부를 위해 영양밸런스를 맞춘 ‘베지밀 건강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지밀 건강맘’은 임산ㆍ수유 중인 엄마에게 맞춰 영양 설계된 ‘임산ㆍ수유부용 식품’이다. 작은 것 하나라도 뱃속의 태아와 품속의 아기를 위해 조심하게 되는 임산ㆍ수유부를 위해 원재료 하나하나 깐깐하게 고르고, 철저하게 영양 설계했다.

‘베지밀 건강맘’은 임산ㆍ수유부에게 필수적인 비타민 7종과 미네랄 3종으로 영양균형을 맞추었고, 산전ㆍ산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소재인 ‘단호박’과 ‘검은콩’을 함유하였다. 뿐만 아니라 아마씨유에서 유래한 오메가-3 지방산을 보강해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당 섭취에 민감한 임산ㆍ수유부를 위해 설탕 대신 천천히 소화∙흡수 되는 결정과당과 팔라티노스를 적용해 당 건강까지 생각하였다. 신제품 가격은 1개(190ml)에 950원이다. 

건강한 임신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부터 입덧으로 인해 영양이 부실한 임신부, 건강한 모유수유를 위해 충분한 영양이 필요한 수유부까지 ‘베지밀 건강맘’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영양을 챙길 수 있다.

한편, 정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정식품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베지밀 건강맘’ 출시 공유 및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페이스북(http://facebook.com/vegemilgood)과 블로그(http://blog.naver.com/vegemilstory)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