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덕 주공2단지 재건축 ‘고덕 그라시움’ 9월 분양…홍보관 이벤트 풍성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고덕 주공2단지를 재건축하는 ‘고덕 그라시움(조감도)’이 9월 분양에 앞서 16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대우건설ㆍ현대건설ㆍSK건설 컨소시엄이 짓는 ‘고덕 그라시움’은 지하 3층~지상 35층, 53개 동, 전용 59~175㎡, 총 49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일반 분양분은 2023가구다.

단지 입지는 교통, 교육, 공원, 생활인프라 등을 두루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 고덕역이 있다. 올림픽대로 외곽순환도로, 강변북로 등도 가까워 강남과 도심 접근성도 좋다.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9호선 연장선 4단계 구간이 개통되면 교통은 더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울~세종고속도로도 개통도 예정돼 있다.


주변에 강덕초, 고덕초, 고덕중을 비롯해 배재고, 강동고, 한영외고 등 강동구 최고 명문학군이 자리잡고 있다. 동명그린공원, 강동그린웨이 등 단지 4면에 공원이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분양 관계자는 “고덕 그라시움은 고덕지구 내에서 가장 뛰어난 입지로, 분양을 기다렸던 수요자들이 많은 편”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우수한 단지 설계 및 커뮤니티로 뛰어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고덕 그라시움’에서는 주택 홍보관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9월 1일(목)부터 견본주택 오픈 전까지 홍보관에서는 ‘지문적성검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인쇄물과 함께 미니 상담도 진행한다.

9월 18일까지 청약통장(청약통장가입확인서)과 신분증을 소지하고 홍보관 방문하거나, 9월 21일까지 올해 서울, 경기지역 아파트에 분양된 아파트의 청약신청서와 신분증을 지참해 홍보관을 방문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9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수요자에게 보낸 SMS를 지인 5명 이상에게 발송한 고객에게 에코백을 제공한다. 관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전거, 전기그릴 등의 경품도 준다. 이달 22일부터 9월 4일까지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고덕 그라시움’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659(천호동 432-10) 쌍용플래티넘리버 106호에 마련됐다. 견본주택은 오는 9월 오픈 예정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