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메프에서 ‘한글’받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오는 31일까지 한글과 워드 문서를 한번에 편집 가능한 오피스 프로그램 한컴오피스 NEO를 1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한컴오피스 네오(NEO)는 한글과 MS 워드, 엑셀과 호환되는 글로벌 오피스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NEO는 워드프로세서 ‘한글’, 워드문서 편집기 ‘한워드’, 스프레드시트 ‘한셀’, ‘프리젠테이션 ‘한쇼’로 구성돼 있다.

한컴오피스 네오는 번역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컴은 글로벌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총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10개 언어로 번역이 가능하다. 문서 전체 번역뿐 아니라 표나 그래프 등 문서 서식도 번역할 수 있다.

위메프가 오는 31일까지 한글과 워드 문서를 한번에 편집 가능한 오피스 프로그램 한컴오피스 NEO를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구매방식은 두 가지다. 위메프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패키지에 동봉된 제품번호로 인증하는 MLP방식, 구매 후 바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여 사용하는 ESD방식이다.

MLP 방식은 총 3대의 PC에 설치할 수 있으며 ESD 방식은 1대의 PC에 설치 가능하다. 각각 위메프 핵딜 10% 할인쿠폰이 적용되어 5만3100원과 4만5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게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임형섭 위메프 PC태블릿팀 MD는 “이번에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정품 소프트웨어를 찾으시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정품 소프트웨어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 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