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8기’ 발대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티머니를 티내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All in One 티모터‘라는 슬로건 아래 고속버스모바일, 고급택시, 티머니 신규상품 등을 홍보할 티모터 8기가 활동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티모터는 티머니(Tmoney)와 모티베이터(Motivator) 그리고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다. 특히 티머니 주 이용고객인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체험으로 입소문을 타며 ‘핫한 대외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8번째 티모터로 선발된 티모터는 부산, 광주, 원주 등 지역 전문가활동을 위해 지역 내 고등학교 졸업자로 구성되었다. 이들은 대학생 특유의 열정과 참신함으로 티머니 마케팅을 직접 기획, 제작, 홍보까지 ‘All in One’으로 담당하게 된다.

 
[티마니를 홍보할 티모터 8기 대학생들이 발대식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티모터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는 것은 물론, 마케팅 강의 및 콘텐츠 기획 등 정기모임을 갖고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게임, 웹툰, UCC 등 관심분야와 티머니를 결부시킨 참신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진행할 수도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기존과 달리 이번 티모터 8기부터는 기획력이 우수한 대학생들을 선발했다”라며 “티모터의 생생한 아이디어를 참고해 더 좋은 티머니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티모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dailytrav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