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지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키위아보카도 두유’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ㆍ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신제품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키위 아보카도 두유’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정식품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한 스타 제품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의 인기에 힘입어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키위 아보카도 두유’를 출시했다.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키위 아보카도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새콤달콤한 키위 과즙과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 과즙 그리고 쫀득쫀득한 과일 알갱이를 넣은 제품으로 맛과 영양에 씹는 재미까지 더했다. 키위, 아보카도 과즙의 풍부한 맛과 꼭꼭 씹히는 나타드코코 알갱이가 조화를 이뤄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음료인 두유의 영양에 칼륨, 엽산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키위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가 더해져 영양 밸런스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 받은 ‘팩 타입 무균성 과립음료의 제조방법’을 적용시켜 기존의 캔과 병으로 국한됐던 과립음료를 무균 종이팩 형태로 제조해 안전성과 편리성도 높였다.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키위 아보카도 두유’의 소비자가는 190㎖ 한팩에 1300원이다. 정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8월까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약 40%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