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그린스토어, 깨끗한 오메가3 ‘울트라 클린 오메가3’ 출시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는 ‘울트라 클린 오메가3’<사진>를 19일 출시했다.

울트라 클린 오메가3는 그동안 약국 내 건기식코너에서 판매되던 ‘울트라 오메가3’의 개량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EPA와 DHA 함량을 늘리고 비타민D를 더한 게 특징이다. 또 비타민E 대신 식물성 녹차추출물오일을 부원료로 첨가해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오메가3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오메가3는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 하지만 어유(魚油)의 특성상 쉽게 산화돼 오히려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끼칠 수도 있다.

울트라 클린 오메가3는 앤쵸비어유 100%에 녹차추출물 기름을 첨가해 IFOS 국제어유품질기준에 따라 5성 등급을 획득했다고 그린스토어는 소개했다. 산패된 오메가3는 과산화 수치가 증가한다. 오메가3 제품의 과산화수치 분석을 통해 어유의 신선한 품질이 그대로 보존됨을 확인했다고. 수은, 납, 카드뮴 등 중금속 검사, 다이옥신과 퓨란 등 환경호르몬 검사, 해양방사능 검사 등 까다로운 기준까지 모두 통과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울트라 클린 오메가3는 DHA와 EPA의 합이 1200mg인 고함량 제품으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를 첨가해 골다공증의 발생 위험율을 낮추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