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원구, 제9회 사이버 사진 공모전 개최
- 7월 11일부터 11월 4일까지 노원을 주제로 한 사진공모

- 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1인당 3점 이내 응모 가능

- 대상 수상자에게 상금 100만원과 구청장상 시상




[헤럴드경제=강문규 기자]서울 노원구(구청장 김성환)는 지역을 널리 알리고 구민의 구정참여를 활성화하기 ‘사이버 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공모전은 ▷아름다운 노원의 자연경관과 관내 명소 ▷각종 축제와 행사 등 노원의 일상 ▷이웃간 소통하고 나누는 따뜻한 생활 모습 등이 담긴 행복공동체 노원을 잘 보여주는 작품이면 어떤 작품이든지 출품이 가능하다. ‘녹색도시 노원, 함께하는 노원’을 주제로 11월 4일까지 접수하며 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 홈페이지에서 ‘사이버 사진공모전’ 사이트 등록으로 출품이 가능하며 1인당 3점 이내로 제출할 수 있다. 



구는 1차 외부전문가의 온라인 사전평가와 2차 외부전문가의 오프라인 최종 평가 등의 방법을 통해 16개의 작품을 선정한다. 심사기준은 ▷주제 적합성 ▷창의성 ▷전달 효과성 ▷작품성 등을 고려한다.

시상은 구청장상과 함께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2명)은 각 50만원, 우수상(3명)은 각 20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되며, 입선자 10명에게는 3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사진 공모전을 통해 노원의 수락산, 불암산 등 우수한 자연환경을 알리고 지역의 독특한 문화와 생활상을 담은 작품들이 많이 출품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mk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