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철 피부관리, 9만원대로 호텔서 관리 받으세요”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피로 회복을 원하거나 피서지에서의 아름다운 모습을 위해 호텔 스파 프로그램을 즐겨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 내 ‘수 스파(SOO Spa)’는 오는 9월 11일까지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직영하는 테라피 센터인 수 스파는 도심 속 데이스파로 여의도라는 편리한 지리적 위치와 함께 북적거리지 않고 한적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강점과 함께 셀러브리티들이 자주 방문하는 스파 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 ‘수 스파’ 리셉션.

이번에 선보이는 ’쿨링 페이셜 트리트먼트(Cooling Facial Treatment)’는 매끈한 피부를 위한 각질 제거와 화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총 70분간 진행된다. 우선 칙칙해진 피부를 개선하기 위한 딥 클렌징을 시작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핸들링 마사지, 수분 공급을 위한 1차 산소 젤 마스크와 피부 톤을 맑게 하는 비타민 쿨링 마스크로 이어진다. 특히 동안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트리트먼트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해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1회 정상 가격이 13만원이지만 여름 시즌 동안에는 약 30% 할인된 9만원(부가세 별도)에 특별히 제공되며, 3만원의 추가 비용으로 등 마사지 30분을 더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수 스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총 9개의 트리트먼트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룸마다 별도의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맞게 피토(식물성) 라인은 더마프린 제품, 아로마 라인은 용카와 달팡 제품, 디톡스는 알고덤 제품, 바디 슬리밍은 페보니아 제품 등 각 브랜드에서 가장 좋은 라인을 선택해 사용하고 있다.

송영주 수 피트니스 & 스파 부장은 ‘20년 경력의 스파디렉터의 카운셀링을 시작으로 1:1케어 시스템은 물론 개인에게 맞춘 제품을 추천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느끼게 될 것”이라며 “여름철 붉어 지고, 칙칙해질 수 있는 피부를 위해 꾸준한 스파 관리는 꼭 필요하다” 고 했다.

문의 및 예약 02-2090-8060~1.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