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라면세점에서 ‘화장법 강의’ 받으세요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화장품 미용법을 강의하는 ‘아이 러브 마이 뷰티(I LOVE MY BEAUTY)’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강의는 오는 19일 ‘시슬리’를 시작으로, 28일에는 '루나솔', 8월 8일에는 ‘글램글로우’ 브랜드순으로 열릴 예정이다.

강의는 인기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와 루나솔, 글램글로우를 중심으로 진행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화장품 미용법을 강의하는 ‘아이 러브 마이 뷰티(I LOVE MY BEAUTY)’를 개최한다.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제공)

행사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해 당첨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내국인 전용 VIP 라운지에서 열릴 예정이다. 시슬리와 글램글로우가 각각 1일 1회, 루나솔 1일 2회로 총 4회의 클래스를 연다. 클래스 별로는 15명씩 참가할 수 있다.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3사 브랜드별 기프트 세트가 증정된다.

가장 먼저 진행되는 시슬리 뷰티 클래스 주제는 ‘약점을 커버해주는 동안 메이크업’이다. 시슬리 제품을 이용해 고객 각각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팁을 알려준다. 루나솔 주제는 여행을 갔을 때 유용한 ‘데일리 메이크업’ 팁이다. 글램글로우는 여름철 피부 관리법을 체험할 수 있는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종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세일 시즌을 맞은 면세점의 할인 혜택과 여름철 피부관리 및 스타일을 위한 뷰티 팁을 통해 완벽한 여행을 즐기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재미있고 유익한 쇼핑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