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람의나라, 신규 캐릭터 '마도사'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MMORPG '바람의나라의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준비 중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신규 캐릭터 마도사를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마도사는 축적된 마력을 사용할수록 에너지가 쌓이며 광폭 모드로 변신해 한층 강해진 공격력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파티원에게 마법을 사용하면 상대의 스킬 역시 강화되어 전투 시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한다.


'마도사 업데이트와 함께 직업전용 일월마을과 암벽지대, 폐광, 폐허 등 신규 사냥터 3종도 오픈했다. 레벨 별로 입장 가능한 신규 사냥터에서는 새로운 마도사 전용 스킬과 아이템, 게임머니,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바람의나라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20주년 기념 목걸이와 한정판 다람쥐 탈 것 아이템을 비롯해 18k 돋보기, 재생 축복 물약 아이템 등을 유저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8월 3일까지 게임 내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하면 전설 등급 무기와 용무기, 넥슨캐시 등을 선물하고, 일반상식 및 게임 관련 문제로 진행되는 OX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히는 유저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일 지정된 이벤트 장소에 위치한 캐릭터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