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H몰에서 아모레ㆍSK II 저렴하게 만나자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현대백화점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이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관 뷰티 리워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여러 고급 화장품 브랜드를 3일 기간동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헤라, 키엘, 비오템, 오휘, 랑콤, SKⅡ, 크리니크 등 2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기간 동안 모바일앱으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기간에 상품을 구입한 고객은 최대 15%의 H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할 시에는 카드사별로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의 온라인 쇼핑몰 현대 H몰이 뷰티리워드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행사기간 동안 랑콤 UV 엑스포트와 오휘 에이지 RC 에센스 2종, SK II 등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모바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박영은 현대H몰 화장품 책임MD는 “현대백화점 여름 정기세일을 맞이해 온라인에서도 화장품 H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기프티콘 제공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고 사은품을 제공하므로 (많은 고객들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