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얼푸드]여름 보양식 ‘해천성연탕’ 아시나요?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무더운 여름에는 허해진 몸을 튼튼히 해주는 보양식이 생각난다. ‘해천성연탕’은 하늘과 땅의 진귀한 재료만을 모아 선보이는 대표적인 보양식이다.

육지와 바다의 기운을 받아 몸에 좋은 영양을 듬뿍 담고 있는 ‘해천성연탕’은 송이버섯, 능이버섯, 전복, 대하, 낙지, 중합, 인삼 등의 식재료와 더불어 마늘, 대추 등의 재료가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 한방에서 많이 쓰이는 약재인 황기도 첨가돼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_해천성연탕

원기 회복과 간 기능 및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전복, 스태미너 증진과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 낙지, 콜레스트롤을 낮춰주고 항암 효과를 가진 능이버섯을 닭과 함께 달여 먹으면 식은땀을 흘리지 않는다. 체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황기를 넣고 끓인 보양식으로, 작렬하는 뜨거운 여름의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선사하기 충분하다.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대표 재료로 우려낸 담백한 국물과 부드러운 영계를 이용하여 닭고기의 텁텁한 맛을 줄인 ‘해천성연탕’ 안에는 영양 가득한 밤, 은행, 대추, 인삼 그리고 찹쌀이 들어가 있어 푸짐하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는 올 7월17일 초복, 7월27일 중복, 그리고 8월16일 말복을 맞아 하늘과 땅의 진귀한 재료만을 모아 선보이는 건강 보양식 ‘해천성연탕’을 선보인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