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영홈쇼핑-김해축산농협, 한우 소비 촉진 나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공영홈쇼핑이 지역 축산농협과 손잡고 한우 소비 촉진에 나선다.

공영홈쇼핑은 김해축산농협과 공동으로 28일(오후 5시40분 방송) 한우 1등급 등심구이 세트 1.2㎏를 8만900원에 판매한다. 자동주문시 1000원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인터넷쇼핑몰(www.immall.co.kr)에선 당일 오전 10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공영홈쇼핑은 “최근 한우 가격은 사육마릿수 감소로 인해 상승세에 있으며 이는 소비 감소로 이어져 축산농가에게 부담이 되고 있다”며 “TV홈쇼핑에선 배송ㆍ보관 등의 이유로 냉장육 한우의 판매가 쉽지 않은데, 공영홈쇼핑은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 배송 과정에서 냉장 상태 유지에 만반의 준비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해축산농협은 “한우 가격이 상승하면서 소비가 줄고 수입산 쇠고기의 점유율이 높아져 우리 축산 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한우 홍보를 통한 소비 촉진 일환으로 특가에 판매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공영홈쇼핑은 지난해 11월 5일 고추 수입 증가로 인한 국산 고추 수요 부진을 타개하고자 ‘고추의 날’ 특별 이벤트를 진행, 하루 동안 8시간 특별 생방송을 통해 고추 32톤(3만2571㎏)을 판매한 바 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