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한번 오면 잊지 못할 두부의 참맛, 두부마당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두부는 오래 전부터 한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음식이다.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동맥경화에 효과가 탁월한 것은 물론 혈관 속 나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준다. 특히 동맥경화를 방지해 뇌혈압, 심근경색, 협심증 등의 예방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듯 몸에 매우 좋은 음식이지만 실생활에서 즐겨먹기 쉽지는 않다. 미녀 배우 한채아 등 두부 마니아들이 다양한 두부 요리를 소개하며 널리 알리고는 있지만 일반가정에선 맛있게 요리하기 힘들다는 이유 등으로 식탁에 자주 오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제대로 된 손맛으로 만든 두부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도 이 때문이다. 두부마당은 용인 에버랜드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단골을 확보 중인 용인맛집으로 이번에 헤럴드경제 ‘고객감동브랜드대상’에 그 이름을 올렸다.

이곳은 모듬두부정식, 즉 두부마당 세트정식과 보쌈정식을 전문으로 하며 맛과 분위기에서 최상을 자랑해 호평을 얻고 있다. 이미 입맛 까다로운 블로거들 사이에선 입소문이 나 있는 에버랜드맛집이다.

특히 세트정식은 보쌈, 찌게, 모두부, 구이두부 등으로 한 상 푸짐하게 나오고, 보쌈정식은 수육을 비롯해 찌개, 구이부두, 공기밥 등으로 실속 구성으로 이뤄졌다. 메인 메뉴와 밑반찬 모두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는 것은 기본.

두부마당의 김대길 대표는 “이번 시상을 통해 고객의 건강까지 고려해 착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양심 가게가 될 것을 다시 한번 약속한다”고 밝혔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