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주말엔 렛츠런파크에 놀러오지 말(馬)입니다”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플리마켓’ 행사를 시행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플리마켓’에는 총 50여개의 팀이 참가해 방향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수공예품과 의류 등을 판매한다. 더비랜드 광장 내에는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한 푸드트럭 등 간단한 먹거리 시장도 조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자선경매,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선경매는 하루 2회 열리며, 수익금 전액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룰렛 이벤트의 경우 하루 3회 열리며, 플리마켓 할인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며 “단순 상품판매 외에도 자선경매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부산시민 특별 걷기대회’를 개최된다. 대회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Full HD TV, 트렉스타 와이키키 샌들, 일루미아 빛축제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대회당일 현장에서 자율적으로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렛츠런파크 입장료 2000원이다. 


자가용 또는 렛츠런파크 자체운영 셔틀버스를 이용해 걷기대회 장소에 도착할 수 있다. 셔틀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 사이,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10분 간격으로 운영되며, 하단역 5번 출구, 주례역 8번 출구, 대저역 1번 출구, 김해(문화의 전당)에서 승차가 가능하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부산에서 가장 오랫동안 시행 중인 ‘부산시민 걷기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준비를 많이 했다”며 “걷기대회 참가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경품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으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 담당자(051-901-7141)에게 확인하면 된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