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문건설, ‘평택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에 강남대치 학원 유치
[헤럴드경제 =한지숙 기자] 동문건설은 다음달 분양하는 ‘평택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에 강남 대치동 학원과 연계한 교육시설을 짓기로 하고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동문건설은 전날 여의도 본사에서 공재국 사장과 양창원 대치누리교육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강남 대치 학원가 교육특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공재국(왼쪽) 동문건설 사장과 양창원 대치누리교육 대표가 22일 대치동 학원 연계 사업 제휴에 관해 양해각서를 체결한 뒤 악수하고 있다.

동문건설은 평택 신촌지구 중심상업지구 내 상가에 ‘대치동 명문 학원 타운’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 시설은 대치동 학원 교육프로그램과 강사진을 그대로 도입한 것으로, 대치동 학원에서 뛰는 현역 강사들이 ‘평택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입주민 자녀들을 대상으로 초ㆍ중ㆍ고교 영어, 수학, 원어민 수업, 내신대비 특강과 방학 논술 특강 등을 교육한다. 참여예정 학원은 매쓰홀릭, 대치 하이퍼리뷰, 대치 스타, WE MATH, ISE 등이다.

동문건설은 “평택지역 최초의 교육 특화아파트”라며 “입주민에게 교육비 절감은 물론 지역의 교육중심지로 부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도 평택시 신촌지구 총 4567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는 전용면적 59~84㎡, 총 2803가구를 분양한다.

js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