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랜드 피자몰, ‘서머비치 파티’ 여름 신메뉴 16종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월드피자&샐러드바 ‘피자몰(Pizza Mall)’이 남국의 강렬한 태양과 시원한 해변의 정취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서머비치 파티(Summer Beach Party)’ 콘셉트의 여름 신메뉴 16종을 오는 23일 선보인다.

이번 여름 신메뉴 16종은 이색 토핑과 소스로 만든 피자 3종, 로제 떡볶이와 양념 감자, 수박 샐러드 등 샐러드바 메뉴 7종, 케이크, 주스, 아이스크림, 빙수 등 디저트 6종으로 구성된다. 피자 3종은 ▷불 마그마 딥디쉬 피자 ▷서머 파라다이스 피자 ▷불닭 라이스 피자이며, 샐러드바 메뉴 7종은 ▷리코타 수박 샐러드 ▷칠리 푸실리 샐러드 ▷로제 떡볶이 ▷어니언 양념 감자 ▷잠발라야 양념 감자 ▷캐리비안 스파이시 랩 ▷칠리 발사믹 냉파스타, 디저트 6종은 ▷해변의 오레오 케이크 ▷DIY 꿀꿀 초코크런치 ▷DIY 서머비치 아쿠아빙수 ▷애플 망고주스 ▷블루 레몬에이드 ▷레몬 마테차다.


특히 ‘불 마그마 딥디쉬 피자’는 보는 것 만으로도 강렬한 매운 맛이 느껴지는 이열치열 메뉴다. 크림치즈 무스가 가득한 딥디쉬 피자 위에 매운 마그마 소스를 올려 크림치즈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와 뜨거운 매운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서머 파라다이스 피자’는 달콤한 파인애플, 신선한 파프리카 등의 재료로 남국의 맛을 풍부하게 담아냈으며, ‘불닭 라이스 피자’는 담백한 도우 위에 불닭 볶음밥과 클래식 치즈 토핑으로 이색적인 맛을 선사한다.

또한 ‘해변의 오레오 케이크’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 위에 고소한 과자 가루와 오레오 쿠키, 젤리를 얹은 케이크로, 뜨거운 태양 아래 펼쳐진 카리브 해변을 형상화했다. 이밖에도 바삭바삭한 초코크런치의 식감이 입을 즐겁게 하는 ‘DIY 꿀꿀 초코크런치’, 곱게 갈린 얼음 위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올린 ‘DIY 서머비치 아쿠아빙수’, 과일의 상큼 달콤한 맛으로 입안에 청량함을 선사하는 ‘애플 망고주스’와 ‘블루 레몬에이드’는 잠시나마 더위를 잊게 해준다.

피자몰의 여름 신메뉴 16종은 전국 총 30개 지역에 총 4가지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피자몰 매장 중 피자와 샐러드를 뷔페식으로 마음껏 즐길 수 ‘피자바(Pizza Bar)’ 13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자몰 피자바의 이용가격은 신촌점 기준 평일 9900원, 주말 및 공휴일 1만2900원이다. 매장 위치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피자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