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기중앙회, 가업승계 ‘아름다운 바통터치’ 포상 신청 접수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청이 오랜기간 기업을 지속 성장ㆍ발전시켜 고용창출 등 국가경제에 기여하고 가업승계를 통한 장수기업의 기반을 마련한 기업을 포상하기 위해 오는 7월 1일까지 ‘아름다운 바통터치’ 포상 신청을 받는다.

올해로 9회 째를 맞는 ‘아름다운 바통터치’ 포상은 존경받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오랜 기간 경영이념과 기술의 계승ㆍ발전을 통해 경쟁력 향상은 물론 고용창출ㆍ유지와 사회공헌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 있는 업력 30년 이상의 가업승계를 완료했거나 준비(진행) 중인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국내 최초 디지털 엑스레이(X-ray)를 개발한 ㈜리스템(1960년), 국내 최고(最古)의 빵집인 전북 군산 ㈜이성당(1945년), 우리나라 최초 문구회사인 동아연필㈜(1946년), 파스류 제작업체 신신제약㈜(1959년) 등이 ‘아름다운 바통터치’를 수상한 바 있다.

포상 신청은 중소기업중앙회(www.kbiz.or.kr) 및 가업승계지원센터 홈페이지(www.successbiz.or.kr) 공지사항을 참고해 접수 마감일까지 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중소기업중앙회 가업승계지원센터(☏02-2124-3145-3146, 이메일 : product@kbiz.or.kr)로 제출하면 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