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익스플로라 비행기 스푼’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독점 수입ㆍ유통하는 수유ㆍ이유 브랜드 ‘토미티피(tommeetippee)’가 식사 및 간식 시간을 즐겁게 만드는 비행기 디자인의 ‘익스플로라 비행기 스푼’ 2종을 출시했다.

토미티피의 신제품 ‘익스플로라 비행기 스푼’은 입체적인 비행기 모양이 특징으로,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에 재미 요소까지 살렸다. 또한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가 검출 되지 않는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제작되어, 아이 안전 및 위생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그린과 핑크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동일 색상의 투명, 불투명 스푼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식사 시 투정을 부리는 아이에게 비행기 놀이를 하듯 음식을 먹일 수 있어 부모의 수고는 덜어주고, 아이에게는 보다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토미티피의 ‘익스플로라 비행기 스푼’은 제로투세븐닷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7월 말까지 해당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토미티피 관계자는 “음식을 먹이느라 힘들어하는 부모와, 식사를 거부하는 아이 모두에게 놀이하듯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토미티피 ‘익스플로라 비행기 스푼’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토미티피는 이번 신제품에 이어 ‘익스플로라 베이비 위닝팟’, ‘익스플로라 셀프 위닝볼’, ‘익스플로라 쿨앤매쉬 위닝볼’ 등 3종에 신규 컬러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스파우트 컵’, ‘빨대컵’ 등 신제품을 후속적으로 선보이며 올 하반기 휴대용 이유식기 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