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승배기역이 걸어서 2분 초역세권…즉시 입주아파트 상도 두산위브트레지움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즉시입주 가능한 선(先)시공 후(後)분양 아파트 ‘상도 두산위브 트레지움’이 분양중이다.    

상도 두산위브는 7호선 장승배기역에서 2분 가량 걸리는 초역세권이다. 상도역과 노량진역을 도보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서부선 경전철(서울대입구역~새절역)과 동작구 행정타운이 단지 옆으로 이전할 것이라는 발표가 나면서 투자자의 문의도 쇄도하고 있는 걸로 전해졌다.

강남과 여의도ㆍ용산 방향으로 이어지는 상도터널,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어느 방향이든지 진출입이 가능하다. 자가 차량을 이용할 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가 10분 이내로 접근 가능하다. 1호선ㆍ9호선 환승역인 노량진역도 이용할 수 있다

교육 환경부분에서는 신상도초, 장승중, 성남고, 숭의여고 등 도보통학이 가능한 학교가 인근에 있다. 서울대, 중앙대, 숭실대 등 명문대가 근처에 자리하고 있다.

단지 안에 구립어린이집이 운영중이다. 노량진 진입이 도보 10분대로, 노량진 일대 입시 학원을 다닐 수 있다.  

단지옆 영도시장 부지 일대로 들어 서게 될 동작구 행정타운은 구청,구의회, 경찰서,보건소,119안전센타,어린이집 등 공공기관을 한 곳에 모은 종합행정타운 건립이 확정됐다.

지상 1층에서 지하 2층까지는 상업 시설ㆍ생활 편의시설이 계획돼 있어 동작구의 새로운 중심축으로 변모를 앞두고 있다.   

선착순 동ㆍ호수 지정제로 분양중이다.

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