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현대百, 백화점카드 혜택 대폭 늘린 ‘In & Out Festival’ 진행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현대백화점은 10일부터 19일까지 압구정 본점 등 15개 점포에서 백화점 이용고객을 위한 부가 혜택을 파격적으로 늘리는 프로모션 ‘인앤아웃 페스티벌(In & Out Festival)’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바캉수 수요가 앞당겨진 만큼 백화점 카드 이용고객에 대한 로열티 강화를 위해 기획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카드 이용고객에게 구매 할인 혜택과 외부 제휴 서비스를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행사기간 동안 전월 이용 실적에 상관없이 현대백화점카드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기간 동안 현대백화점은 현대백화점카드 이용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일부터 현대백화점 전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밀탑빙수 20% 할인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원 구매권 등 특별 할인권 9매로 구성된 ‘스페셜 바우처’를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의 미니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10일부터 12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5%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3/5만원 증정). 고가 상품 구매고객을 위해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무이자 6개월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상품군별 특별 사은행사도 추가로 진행된다. 10일부터 12일, 17일부터 19일 총 6일간 화장품 및 의류패션 브랜드 70여개 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5~10%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 브랜드 및 적용기준은 각 점포 및 상품군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http://www.ehyundai.com)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의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인 ‘H-WALLET’과 삼성전자의 ‘삼성페이’에 탑재된 현대백화점카드로 10/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원/1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백화점 밖의 혜택도 마련해다. 현대백화점은 현대백화점카드 소지고객이 문화, 레저, 여행, 식음료 등 다양한 외부 제휴처에서 할인 및 추가 서비스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200여곳 업체와 제휴협약을 체결, 이를 소개하는 ‘현대백화점카드 활용백서’를 각 점포별로 선착순 배포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프리다 칼로&디에고 리베라 전시전’ 3000원 할인, ‘현대어린이책미술관’ 50% 할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40~30% 할인 등이다. 해비치호텔, 씨마크 호텔 등 의 유명 호텔 예약시 최대 50%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카드 신규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점포별 고객서비스센터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http://www.ehyundai.com) 및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