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솜리조트, 여름 맞이 캐슬별 다양한 이벤트 ‘유혹’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낙조 보며 즐기는 하와이안 바비큐와 여름 보양식
-덕산 리솜스파캐슬, 꽃비빔밥과 된장찌개…무제한 바비큐 뷔페도 준비돼
-제천 리솜포레스트, 숲 속 바비큐와 함께 즐기는 시원한 맥주 이벤트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시원한 물놀이의 계절, 산과 바다, 워터파크에서 만나는 건강한 여름보양식! 리솜리조트의 각 지점에서는 여름 제철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바닷가에서 즐기는 전복요리와 하와이안 바비큐,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물놀이 후 먹는 든든한 바비큐 뷔페, 숲에서 만난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까지! 각 리조트별 특성에 맞춘 맞춤 여름 신메뉴를 준비했다. 


더운 여름 기운을 북돋아주는 보양요리,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 안면도 꽃지해변에 위치한 리솜오션캐슬에는 리솜오션캐슬 앞 송림광장에서는 매일 저녁 6시 맛있는 하와이안 바비큐와 낭만 콘서트가 시작된다. 칠리폭립, 그릴허브통삼겹, 데리야끼치킨, LA갈비, 왕새우 버터구이 등 10여가지 숯불구이 메뉴가 제공되는 하와이안 바비큐 세트부터 다양한 추가메뉴와 음료, 주류도 마련되어 있다. 무대에서는 필리핀 가수가 매일 흥겨운 공연을 진행한다. 매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우천시에는 실내로 변경된다. 가격은 커플세트(2인) 4만8000원, 하와이안세트(3인) 6만8000원, 패밀리세트(4인) 8만8000원이다.

한식당 해송에서는 여름맞이 보양식이 주 메뉴이다. 여름철 더운 날씨 때문에 기력을 잃은 이들을 위해 보양 도가니탕과 보양 꼬리곰탕을 마련했다. 가격은 각각 1만5000원. 시원하게 더위를 물리치고 싶은 이들은 냉면이 제격. 건강에 좋은 곰취가 들어있어 초록색을 띄는 면에 시원한 육수를 함께 즐기는 곰취 물냉면, 매콤한 양념이 일품인 비빔냉면도 준비되었다. 가격은 각각 1만원이다.

서해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레스토랑 뮤즈에는 봄부터 인기 있었던 패밀리세트(꽃게칠리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돈까스)가 앵콜메뉴로 등장한다. 특히 꽃게를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튀겨서 매콤한 칠리소스와 버무려 만든 꽃게칠리파스타는 최고의 인기메뉴로 사랑 받고 있다. 3인이 먹기에 적당한 패밀리세트는 3만9000원이다. 


보기 좋은 꽃이 맛도 좋더라, 덕산 리솜스파캐슬 = 충남 예산의 리솜스파캐슬 테마동 1층 다빈에는 보기에도 아까울 정도로 어여쁜 꽃비빔밥이 등장했다. 색색의 식용꽃과 새싹나물 등으로 만들어진 꽃비빔밥과 구수한 된장찌개 세트는 13,000원이다. 또한 시원한 계절메뉴 물냉면과 비빔냉면도 여름을 맞이에 선보인다. 각각 1만원.

더운 여름날, 칼로리 소모가 큰 물놀이를 마치고 나면 먹고 싶은 것도 많아진다. 특히 연령대가 다른 가족이 함께라면 원하는 음식은 더욱 다양해지기 마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택은 역시 뷔페다. 리솜스파캐슬 스파동 1층 포티나인에서는 매일 저녁 바비큐 뷔페를 운영한다.

바비큐 뷔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메인은 역시 고기류이다. 삼겹살과 목살, 떡갈비와 수제소시지가 숯불에서 바비큐로 구워져 나온다. 이와 함께 각종 회와 스시, 롤은 물론 양식류와 샐러드, 한식, 과일과 디져트 등 80여종의 음식이 마련되어 있다. 질 좋은 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만든 음식들로 채워졌다. 포티나인 바비큐 뷔페는 금, 토요일과 공휴일 전날 저녁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대인 3만3000원 소인 2만3000원, 유아 1만1000원이다. 


달빛 비추는 숲 속에서 즐기는 숯불 바비큐와 시원한 맥주의 맛, 제천 리솜포레스트 = 숲 속에서 즐기는 숯불 바비큐는 어떤 맛일까? 제천 리솜포레스트 달빛 BBQ 광장에서는 카운터에서 고기와 쌈 채소 등을 구매한 후 숯불 BBQ통에서 직접 구워서 먹으면 된다. 돈육세트, 한우세트, 한우돈육세트 등 취향대로 고를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시지나 훈제오리 등도 선택할 수 있다. 김치, 샐러드, 쌈장 등은 셀프바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바비큐장 ‘달빛 BBQ’는 힐링스파센터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여름을 맞아 맥주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스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는 1인 9900원으로 카스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풍성한 향이 매력적인 벨기에 맥주 호가든 프리미엄 생맥주는 3+1이벤트를 진행해 3잔 가격인 15,900원으로 4잔을 마실 수 있다. 인기 있는 3종의 세계맥주(스텔라 아르투아, 버드와이저, 코로나) 3캔을 9,900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양한 맥주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어 여름 밤의 더위를 날리기에 충분하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