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디자인스킨, 유아용 듀얼 접이식 매트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영ㆍ유아용 놀이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캔디매트 듀얼’과 ‘케이크소파 한정판’을 출시했다.

‘캔디매트 듀얼’은 디자인스킨의 4단 접이식 매트 제품으로 실내 바닥 매트, 의자, 놀이 소품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디자인스킨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매트 양쪽 면이 다른 색상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앞면은 알록달록 과일 색상과 밀크 파스텔 두 가지이며, 뒷면은 흰색이다. 이 제품은 디자인스킨이 입점된 전국 아가방갤러리와 넥스트맘 매장 또는 아가방, 디어베이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원 대이다. 


‘케이크소파’는 디자인스킨이 최초로 개발한 블록 소파로 책상, 놀이공간 등 다용도로 변형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인조가죽을 소재로 하며 그레이와 베이지 두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0만원 대이다. 


강유지 아가방앤컴퍼니 디자인스킨 이사는 “디자인스킨 전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수작업 공정을 거친 프리미엄 제품으로 ‘2016 유아매트 KC인증’을 획득해 안전성까지 갖추고 있다” 며 “지난해 아가방앤컴퍼니에 인수된 후,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