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눈 피로도 줄여주는 커브드 모니터 디지털 영상 공개
[헤럴드경제=홍석희 기자] 삼성전자는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커브드 모니터의 장점을 재미있게 제작한 ‘우리 eye(아이)가 달라졌어요’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눈을 뜻하는 영어 ‘eye’와 우리말 ‘아이’의 동음이의어를 이용해 위트있게 구성된 이번 디지털 영상은 장시간 컴퓨터 모니터를 봐야 하는 소비자의 눈을 위한 솔루션으로 삼성 커브드 모니터를 제안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에서 자신의 눈 상태를 자가 진단하거나 눈이 피로한 친구에게 태그를 걸어 커브드 모니터를 추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커브드 모니터와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는 사람의 안구 구조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으로 화면 중앙과 가장자리의 시청거리 편차를 감소시켜 평면 모니터 대비 눈의 피로도를 줄인 모니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영상 공개로 커브드 모니터의 효과에 대해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현대인들이 모니터 앞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져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커브드 모니터는 모니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 eye(아이)가 달라졌어요’ 영상과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curvedmonit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