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에무라, 미세먼지 전용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한층 더 진화된 미세먼지 클렌징 솔루션인 신제품 ‘안티/옥시+클렌징 오일 (이하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은 기존의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항산화 기능을 가진 녹차와 세정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성분에 피부 표면의 단백질 각질을 제거하는 파파야 추출물이 더해져 더욱 강력한 세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미세먼지와 함께 피부 위 아주 작은 불순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고 피부 톤을 맑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 된 성분에 슈에무라만의 독자적인 클렌징 기술(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무벌 시스템)이 더해져, 별도의 이중 세안 없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물론 롱 라스팅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가격은 150ml가 4만2000원, 450ml는 9만9000원대다.

슈에무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 세트’를 특별 구성, 6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 세트는 신제품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450ml),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 샘플(15ml), 츠야 유스풀 에멀전 샘플(10ml), 츠야 아이 에센스 샘플(5ml), 여행용 공병 키트로 구성됐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