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앱코, ‘아파치 USB3.0’ 미들타워 케이스 출시
IT벤처 앱코(대표 이태화)는 냉각기능을 강화한 미들타워 PC케이스 ‘아파치 USB 3.0’<사진>을 30일 선보였다.

검정과 흰색 2종류로 출시된 아파치 USB 3.0은 여름철 대비 전면과 상단 및 후면 흡배기구의 냉각성능을 높인 게 특징이다. 옆면은 투명한 풀 아크릴창으로 내부의 부품 동작상태와 튜닝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전면과 후면, 상단 흡기구와 배기구에 기본적으로 120㎜ 쿨링팬을 각각 1개씩 총 4개가 배치됐다. 전면에 배치된 2개의 쿨링팬과 후면 배기구 1개의 쿨링팬은 다발광점 LED쿨러로 화려한 광원효과를 제공한다. 냉각성능을 강화시키려면 흡배기구에 기본 2개인 쿨링팬을 최대 3개까지 확장 설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크기는 가로 폭 180mm, 높이 440mm. 케이스 전면 상단부에 파워버튼과 리셋버튼, USB3.0 1개, USB2.0 2개, 오디오포트가 배치돼 편의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최대 150mm 높이의 타워형 CPU쿨러와 최대 345mm 길이의 그래픽카드(VGA) 설치가 가능하다. ODD는 전면 5.25인치 외부 베이를 통해 1개 설치가 가능하며, 2.5인치 설치부를 통해 HDD는 최대 2개, SSD 는 최대 3개를 설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