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라식품, 맛과 멋이 더해진 ‘한라참치액 3종’ 리뉴얼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39년 전통의 식품 전문 브랜드 한라식품(대표 이재한)이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 깔끔한 패키지로 대표 제품 ‘한라참치액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한라참치액’은 국내 최초로 훈연참치(가츠오부시)를 넣어 만든 만능 소스로 까다롭게 선별한 양질의 훈연참치와 국내산 다시마 등을 농축, 추출해 한라식품만의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이다.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서 쉐프와 연예인들의 ‘비법소스’로 소개돼 유명해진 ‘한라참치액’은 적은 양으로도 감칠맛을 더해줘 ‘마법의 한 스푼’이란 별칭과 함께 주부들 사이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호응에 보답하고자 한라식품은 더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도록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한라참치액’은 국내산 표고버섯 추출액을 새롭게 첨가해 한층 깊은 맛과 영양을 살렸다. ‘프리미엄 참치액’은 마늘 농축액을 첨가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배가시켰다. 매운 요리용 ‘고추랑 참치액’은 건고추와 양파, 생강의 배합 비율을 개선해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제품 패키지에도 변화를 줘 맛에 멋을 더했다. 맛깔스러운 느낌의 붉은색으로 전 제품에 통일감을 주고, 숟가락 이미지에 모든 요리에 맛을 더해주는 ‘한라참치액’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