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약품 새 광고모델에 ‘초통령’ 이수민씨 선정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현대약품은 24일 벌레물림치료제 ‘둥근머리버물리겔’의 새 광고 모델로 보니하니의 MC 겸 배우 이수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수민씨는 둥근머리버물리겔의 특징을 살린 둥근탈을 쓰고 귀여운 ‘버물리 요정’으로 변신해 명랑하고 밝은 이미지를 선보인다.

‘초통령’, ‘차세대 국민 여동생’ 등으로 불리고 있는 이수민은 EBS 프로그램 ‘보니하니’의 MC로 성인 못지 않은 능숙한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귀여운 외모에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로 단숨에 방송계와 광고계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 이혜림 약사는 “평소 이수민 양의 명랑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어린아이부터 학생, 주부 등 폭넓은 소비자층을 가지고 있는 둥근머리버물리겔의 모델로 적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은 이번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이수민과 함께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최근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수민과 함께 지면 및 TV광고 촬영을 진행을 완료했다. 새 광고는 오는 6월 초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 그리고 버물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달된다.

한편 둥근머리버물리겔은 가려움 해소 효과와 벌레에 물려 생기는 부기 등의 증상에 효과적인 벌레물림치료제다. 마사지 기능의 둥근머리 용기를 사용해 원하는 양 만큼을 적당히 짜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