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국 고급정원에서 꽃이 된 LG 시그니처올레드TV등 첼시플라워 쇼 전시
올레드TV등 첼시플라워 쇼 전시


LG전자가 고급 정원 문화의 본고장 영국에서 프리미엄 마케팅에 나섰다. 꽃이 만개한 영국식 정원에 OLED 속 꽃이 함께하며 ‘가짜와 진짜’ 모두 진짜 꽃처럼 빛났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4일부터 28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첼시 플라워 쇼’에서 유명 가든 디자이너 황혜정 작가와 ‘LG 시그니처 스마트 가든’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LG전자가 현지시간 24일부터 28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첼시 플라워 쇼’에서 유명 가든 디자이너 황혜정 작가와 ‘LG 시그니처 스마트 가든’을 선보인다. ‘LG 시그니처 스마트 가든’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및 ‘LG G5’ 등 LG전자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과 다양한 관상 식물을 활용, 첨단기술과 자연이 한 데 어우러진 신개념 정원이다. [사진제공=LG전자]

‘LG 시그니처 스마트 가든’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및 ‘LG G5’ 등 LG전자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과 다양한 관상 식물을 활용, 첨단기술과 자연이 한 데 어우러진 신개념 정원이다.

2.57㎜ 두께의 OLED 패널 뒤에 투명 강화유리 한 장을 덧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북유럽 및 동양의 감성을 담아낸 정원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며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또 아이리스, 디기칼리스 등 다채로운 식물로 꾸며진 정원에 OLED의 화질과 65인치 대형 화면으로 생생한 꽃을 그대로 재현해 풍성함을 더했다. ‘LG 시그니처 스마트 가든’을 방문한 관람객 린지 고든은 “최신 테크놀로지를 대표하는 올레드 TV가 자연과 어우러져 색다른 아름다움을 전달한다. 매우 새로운 경험”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정호 기자/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