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파주의 대표 영수학원…체계적인 관리 정평 - 크림슨영수학원
평촌, 일산 등의 유명 학원가 강사로 활동한 후 파주에 크림슨영수학원을 오픈한 맹상수 원장은 “당장의 것만 바라보고 수업을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눈앞에 있는 중간고사, 기말고사만 바라보고 그에 맞는 수업을 하지 않으며, 그 이상의 것을 알게 만드는 것이 크림슨영수학원의 장점이다. 수학, 영어는 평소에 공부하는 과목이기 때문에 평소 실력으로 내신 성적이 잘 나올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한다는 것이다. 수학 과목은 선생님이 수업하는 시간보다 학생이 직접 문제를 푸는 시간이 더 많아야 한다. 또 영어 과목은 매일 단어를 외워야 하는데 스스로 시간을 내서 외우는 학생은 많지 않다. 이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 크림슨영수학원은 수업 외에 더 공부할 수 있는 추가 시간을 확보해 준다.

최선을 다해 진심으로 학생들을 대한 결과, 크림슨영수학원은 짧은 기간 동안 폭발적인 성장을 이뤘다. 파주 운정 지역의 학생들은 대부분 일산 지역으로 학원을 다니지만 크림슨영수학원 원생의 절반 가까운 인원은 일산 지역에서 1시간씩 걸리는 학원을 찾으며, 오히려 거꾸로 유학을 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니 크림슨영수학원의 인기를 짐작할 만하다. 



크림슨영수학원은 학생들이 언제든지 학원에 와서 스스로 공부를 했으면 하는 맹 원장의 마음을 담아 카페 같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맹 원장은 “사회와 학생들은 변화하고 있는데 교육환경은 20년 전 그대로인 경우가 많다. 학생들이 갇힌 공간 안에서 너무 오래 공부하는 것이 안타까웠다”며 크림슨영수학원의 학생들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열심히 공부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맹 원장은 “영어, 수학이 아닌 다른 과목을 준비시켜주고, 아침밥을 먹여 학교까지 등교시켜주는 프로그램은 전교 1등을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공부시간을 스스로 관리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 주기도 한다”며 크림슨영수학원의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크림슨영수학원은 10월 이후 고등부를 오픈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초중고 전 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파주의 대표 학원이 될 전망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