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방에 감성 담아볼까?’…현대홈쇼핑 ‘감성 주방 기획전’ 진행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현대홈쇼핑은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감성 주방 기획전’을 열고 주방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18일에는 오전 11시 40분부터 한시간 동안 ‘블루레뇨 통원목 트레이 세트’를 판매한다. ‘블루레뇨 통원목 트레이 세트’는 북미지역에서 평균수령이 40~50년되는 통원목을 그대로 수입, 건조해 만든 것으로, 나무의 결을 그대로 살린 게 특징이다. 자연건조와 인공건조를 반복해 뒤틀림, 색 배임 등이 적고, 도마 표면에 유기농 아마씨유를 덧입혀 마감했다. 서빙용 우드 트레이와 통원목 도마 2종 및 식탁매트를 17만 9000원에 판매한다. 



같은 날 오후 4시 40분에는 ‘에지리 통3중 스텐큐브 프라이팬 세트’를 방송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그립감이 우수하며, 손잡이로의 열전도를 막기 위해 본체와의 연결 부분에 빈 공간을 두고 설계했다. 통3중이기 때문에 열효율 및 열분포가 높아 경제적이며, 전자레인지를 제외한 가스레인지, 인덕션, 오븐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프라이팬 2종, 궁중팬, 파티웍 세트 가격이 15만 9000원이다.

이튿날인 19일 오후 2시 40분에는 ‘락앤락 숨쉬는 유리용기’를 판매한다. 밀폐는 기본이고 가스는 자동으로 배출하는 유리용기로, 과실주, 장류 등 발효식품 보관에 적합하다. 냉장고 도어 포켓에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입구가 커서 세척이 용이하다. 가격은 6만 9800원이며, 18일까지 현대H몰을 통해 미리 주문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김기환 현대홈쇼핑 상품기획자는 “주방용품이 단순히 조리를 위한 도구에서 더 나아가 이제는 감성을 담은 생활소품으로 진화하고 있는 추세”라며 “5월 한달 동안 방송상품을 3건 이상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만원이 넘을 경우 미치코런던의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활용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