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년의 날 선물 ‘향수’가 대세?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5월 가정의 달에는 각종 기념일이 몰려있다. 오는 16일은 인생에 한번뿐인 ‘성년의 날’. 이 날을 기념하기 위해 의미 있는 선물을 고르는 것도 고민이다. 그 중에서도 향수는 가장 인기가 있는 상품이다.

실제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따르면, 최근 10일 동안 ‘향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지난해 대비 무려 40% 넘게 매출이 상승했다. 향수 매장 관계자에 따르면, “성년의 날이 다가오면서 향수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이 부쩍 늘었다”며, “그 중 딸의 선물을 사러 온 김에 아내를 위한 것도 구입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낳고 있다”고 말했다.


성년의 날을 맞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층 향수 코너에서 고객이 향수를 구입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보고 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13일부터 16일까지 성년의 날 맞아 1층 본매장에서 랑방, 존바바토스, 지미추 등 브랜드에서는 향수를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기간 중 신분증을 제시할 경우 무료샘플 2종 증정 및 구매시 추가 감사품 증정행사도 병행하여 진행한다.

이외에도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에서는 성년의 날에 맞춘 각종 선물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CK언더웨어 커플세트, 티르티르 패션시계&팔찌, 스톤헨지 목걸이&귀고리 선물세트로 구성된 ‘성년의 날 선물상품전’ 판촉행사를 진행하며, 구두와 지갑도 20대 여성에 알맞은 선물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월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을 맞이햐 부산본점 4층 행사장에서는 13일부터 17일까지 앤드지, 엠비오, 지이크 등 남성 정장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지하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18일부터 22일까지 피에르가르뎅ㆍ백앤백 핸드백, 탠디 여성화 균일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해외패션 최준용 팀장은 “성년의 날을 맞아 선물 인기아이템인 향수,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수요에 부합하는 행사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