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흥국에프엔비, 통합브랜드 ‘수가’ 런칭…클렌즈미ㆍ고로쇠물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비가열 프리미엄 식음료 전문기업 ㈜흥국에프엔비(대표 박철범)가 자체 브랜드 ‘수가(粹可ㆍSUGA)’를 런칭하고, 클렌즈 주스 ‘클렌즈미’ 3종과 국내산 고로쇠 수액 100% ‘나무가주는선물 고로쇠물’을 출시했다.

수가는 순수할 수(粹)와 옳을 가(可)가 합해 져 ‘순수함이 옳다’는 의미의 브랜드 명으로, 자연이 주는 순수한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한 식음료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수가 ‘클렌즈미’는 헐리우드 스타들이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해 애용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클렌즈주스를 보다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그대로 착즙해 만드는 클렌즈주스는 인스턴트 식품, 불균형한 식습관, 피로, 스트레스 등에 의해 산성화 된 몸을 중화시켜 준다. 체내 독소를 배출시키는 디톡스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물 한방울 섞지 않고 100% 과일과 채소 만을 담은 신선한 냉장주스다. 195ml 소용량과 435ml 대용량 두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각 3600원, 7900원이다.


수가 ‘나무가주는선물 고로쇠물’은 다른 첨가물 없이 100% 국내산 고로쇠 수액 만을 담은 순수 고로쇠물이다. 고로쇠 수액은 일반 생수와 비교해 칼슘은 약 40배, 마그네슘은 약 30배 가량 함유하고 있다. 이 밖에 포도당, 비타민C와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특히 뼈에 이로운 물이라는 뜻의 ‘골리수’에서 유래된 것처럼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 위와 간 건강, 피로회복과 숙취해소 등에도 효능이 있어 성인 남성들에게도 좋다.

수가 고로쇠물은 청정한 환경에서 대지의 영양분을 가득 머금고 자란 고로쇠 나무의 수액을 초겨울부터 이른 봄까지 가장 달콤하고 영양분이 풍부한 시기에 채취해서 담았다. 매년 이 시기에만 수액을 채취하기 때문에 제품도 한정된 수량만 생산이 가능하다. 430ml 용량에 가격은 2700원이다. 수가 ‘클렌즈미’와 ‘나무가주는선물 고로쇠물’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