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수 세븐, ‘슈퍼 아이돌2’ 특별 심사위원 참여…中 본격 공략?
[헤럴드경제=고승희기자] 가수 세븐이 한중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 아이돌 시즌 2’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ELEVEN9 ENTERTAINMENT)는 6일 “세븐이 MBC뮤직에서 방송될 한중합작 오디션 ‘슈퍼 아이돌 시즌 2’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슈퍼 아이돌’은 차세대 아시아 스타를 발굴하기 위해 한국과 중국이 함께 제작, 중국을 중심으로 활동하게 될 아이돌 그룹의 멤버를 선발하고 육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세븐은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 2000년대 초반부터 적극적인 해외 공략을 펼쳐 온 댄스 가수이기에 본 프로그램의 특별 심사위원으로 초대하게 됐다”고 전했다.

세븐은 심사위원으로서 열의를 불태우며 “춤, 노래, 랩은 물론 무대 매너와 비주얼까지 모든 부분을 종합적으로 눈 여겨 보겠다”는 심사기준을 밝히기도 했다.

세븐이 출연을 예고한 ‘슈퍼 아이돌 시즌 2’는 중국 안휘위성TV에서 방송, 7주 연속 시청률 TOP3를 차지하면서, ‘런닝맨’, ‘나는 가수다 파이널’의 뒤를 잇는 인기 콘텐츠로 금요일 오후 9시 프라임 시간대를 장악하고 있다.

프로그램의 인기에 세븐 역시 중국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세븐 측 관계자는 “’슈퍼 아이돌’뿐 아니라 중화권의 많은 콘텐츠 제작사로부터 섭외 연락 및 제안을 받고 있는 상태다”며 “조만간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중국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까지 중화권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그림을 완성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세븐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슈퍼 아이돌 시즌 2’ 10회 분은 6일 밤 9시 20분 중국 안휘위성에서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오는 10일 저녁 7시 MBC MUSIC에서 방영한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